105 0 0 11 30 0 1개월전 0

그날의 눈, 오늘의 미소

눈물로 시작해, 미소로 나아가는 어른의 감성 성장 이야기

눈이 펑펑 내리던 새해 첫날, 전단지를 들고 계단을 내려가던 한 여자의 손은 얼어 있었고, 마음은 더 시렸다. “죄송합니다.” 그 한마디조차 나를 너무 초라하게 만들던 날. 눈물 속에서, 나는 조용히 다짐했다. "1년 안에 이 아파트로 이사 올 거야." 『그날의 눈, 오늘의 미소』는 그 다짐 하나로 다시 일어나, 하루 3시간의 잠에도 포기하지 않았던 한 엄마이자 교육자의 조용한 성장 이야기입니다. 크지 않아도, 남들에게 보이지 않아도 자신의 자리를 묵묵히 지키며 조금씩 앞으로 나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이 책이 조용한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눈물로 시작된 하루가 언젠가 미소로 끝날 수 있음을, 그날의 나에게, 그리고 오늘의 당신에게 조심스레 건넵니다.
눈이 펑펑 내리던 새해 첫날,
전단지를 들고 계단을 내려가던 한 여자의 손은 얼어 있었고, 마음은 더 시렸다.

“죄송합니다.”
그 한마디조차 나를 너무 초라하게 만들던 날.
눈물 속에서, 나는 조용히 다짐했다.
"1년 안에 이 아파트로 이사 올 거야."

『그날의 눈, 오늘의 미소』는
그 다짐 하나로 다시 일어나, 하루 3시간의 잠에도 포기하지 않았던
한 엄마이자 교육자의 조용한 성장 이야기입니다.

크지 않아도, 남들에게 보이지 않아도
자신의 자리를 묵묵히 지키며
조금씩 앞으로 나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이 책이 조용한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눈물로 시작된 하루가
언젠가 미소로 끝날 수 있음을,
그날의 나에게, 그리고 오늘의 당신에게 조심스레 건넵니다.
배움을 멈추지 않는 교육자.
20년 넘게 아이들과 함께하며, 단순한 성적 향상이 아닌 '성장'을 돕는 교육을 고민해왔다.
아이마다 다른 속도와 방식을 존중하며, 스스로 배움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따뜻한 길잡이가 되기 위해 오늘도 교실에 선다.
현재는 서울 노원구에서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수학 전문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그날의 눈, 오늘의 미소』는 저자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만든 첫 번째 그림책으로, 작고 초라했던 시작이 어떻게 오늘의 미소로 이어졌는지를
담담하게 그려냈다.
이 이야기가, 자신만의 길을 걷고 있는 누군가에게 조용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